티스토리 뷰



골프장 동영상 여자 이화영 하나금융투자 이진혁 부사장 루머 유포자 검거


골프장 동영상이 몇일 전부터 실시간 검색어를 독차지하며 큰 관심을 받고있습니다. 하루종일 포털 사이트에 올라와있던 이슈는 이렇게 많지 않았었는데요 전문가들은 네티즌들의 루머 그리고 관음증같은 심리적 영향이 실시간 검색어에 골프장동영상 여자 또는 이화영 하나금융투자 이진혁 부사장 등으로 검색수를 폭발시키는것이라고 하는데 그냥 제가 보았을때는 궁금증에 의한 행동들이지 이것이 관음증이라고 진단을 내릴것까진 없을 것 같습니다.



이번의 골프장동영상은 아시아인 2명이 골프장에서 중요 부위들만 벗고 관계를 하는것들이 무차별적으로 퍼졌기 때문에 사건이 커졌습니다. 특히 이번 사건의 당사자로 지목이 된 이화영과 하나금융투자 이진혁 전 부사장을 직접적으로 지칭이되어 있습니다만 11월 말 현재 여성과 남성 모두 본인을 부인한 채 경찰서에 진범을 찾아달라는 수사를 의뢰하였습니다. 이번 골프장동영상 사건에서 여자 이화영과 남자 이진혁 두명 모두 루머의 피해자가 된것이 가장 큰 문제였습니다. 



경찰당국의 입장은 현재까지 밝혀진바에 의하면 아직도 골프장 동영상 최초 유포자 검거 하는데 주력을 하고있지만 근본적으로 범인을 잡아내는데 굉장히 힘든상황이라고 합니다. 이유는 정확히 알 수 없지만 현재 한국에서 촬영된것이 아니라는 소리까지 있는데요 왜냐하면 수사가 벌써 몇일간 진행되었지만 골프장 동영상 위치 골프장 동영상 여자 및 남자 주인공들까지도 찾을 수 없어서 수사에 애를먹고 있다고합니다. 





4아무튼 현재 골프장 동영상 제목으로 중년의 남성과 젊은 여성의 야외 관계 동영상이 너무 많은 사람들에게 많이 퍼졌기때문에 죄없는 사람들이 2차 피해를 또 입고있다고합니다. 현재 골프장 동영상 링크 자체는 아마 잘 안되실거라고 생각되는데요 루머에 시달리고있는 이진현 이화영 두 분의 고통을 십분 이해해주시고 동영상을 유포하지 말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