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즈키컵 베트남 필리핀 4강 축구 중계



베트남 축구대표팀 감독으로 유명한 박항서 감독이 스즈키컵 4강 1차전을 오늘 치룹니다. 오늘 맞붙는 상대는 필리핀인데 필리핀 감독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명장 에릭손 감독입니다.


동남아시아에서 너무나도 큰 대회인 스즈키컵이 벌써 4강체제 입니다. 베트남은 최약체 였지만 계속된 박항서 매직으로 돌풍을 일으키고 필리핀, 말레이시아, 태국 등과 함께 4강에 진출 하였습니다. 


A조 1위 베트남, 2위 말레이시아 B조 1위 태국 B조 2위 필리핀 인데요 오늘은 스즈키컵 4강 A조 1위 베트남과 B조 2위 필리핀과 맞붙습니다.




스즈키컵 4강 베트남 그리고 필리핀 4강 경기는 SBS 스포츠 에서도 실시간으로 중계합니다. 사실 스즈키컵이 한국에서 생중계 되는 경우는 정말 이례적입니다. 그래서 우리나라 국민들은 사실 스즈키컵을 들어보는것도 생소 하셨을것 입니다. 그만큼 현재 박항서 감독과 베트남 축구 대표팀에 대한 국내 관심이 높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SBS 스포츠


SBS 온에어


위 링크로 이외에도 인터넷 축구 생중계 , 라이브 스포츠TV 중계, 해외 스포츠 중계 사이트 등을 구글에서 찾아보시면 무료 고화질 중계방송을 시청 할 수 있습니다.



베트남 필리핀 4강 1차전 


오늘 저녁 8시 30분 부터 필리핀 바콜로드 시티 파나드 스타디움에서 펼쳐집니다.





베트남 필리핀 4강 2차전


12월 6일 목요일 저녁 9시 30분 부터 베트남 에서 마지막 2차전이 펼쳐 집니다.




1차전과 2차전의 결과를 합산하여 승자가 결승전에 올라가는데요 현재 강력한 우승후보인 태국이 버티고 있기때문에 결승에서 우승까지 가능할지 모르겠습니다만 베트남이 만약 이번 스즈키컵에서 우승한다면 10년만의 우승이라 대단한 성과라고 생각됩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